‘포스트 코로나 시대, 예배와 묵상을 다시 생각하다’ 주제 성서유니온선교회, 내달 온라인 LTC


성서유니온선교회(대표 윤주련)는 다음 달 1~3일 오후 7시30분 ‘포스트 코로나 시대, 예배와 묵상을 다시 생각하다’란 주제로 온라인 ‘리더십 트레이닝 콘퍼런스’(LTC·포스터)를 연다. LTC는 묵상집 ‘매일성경’을 간행하는 성서유니온선교회가 올바른 성경 묵상을 안내하기 위해 마련한 과정이다.

온라인 강의는 유튜브에서 실시간으로 진행한다. 주최 측이 강의 참가자에게 보내주는 링크에 접속하는 방식이다. 실시간 참여가 어려운 이들을 위해선 강연 종료 후 24시간 동안 강연을 볼 수 있는 링크를 별도로 전송한다.

LTC 주제강의는 차준희 한세대 구약학 교수가 맡았다. 차 교수는 ‘6개의 키워드로 읽는 이사야’란 주제로 이사야서를 소명 예배 평화 선교 등 핵심 단어로 풀어낸다. 묵상 강의는 ‘새로운 일상, 다시 묵상’이란 제목으로 윤주련 대표가 강연한다. 김동하(성서유니온선교회 경남지부) 이상범(성서유니온선교회 광주지부) 총무도 묵상법을 소개한다. 참가 신청은 성서유니온선교회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02-2202-0091).

양민경 기자 grieg@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신청하기

국내외 교계소식, 영성과 재미가 녹아 있는 영상에 칼럼까지 미션라이프에서 엄선한 콘텐츠를 전해드립니다.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