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고급스러운 가정용 도자기 제품 특별 기획전

한국도자기


한국도자기가 추석을 맞이해 다양한 선물세트와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세계적인 디자이너 알레산드로 멘디니와 협업해 탄생한 ‘지오메트리카’ 시리즈를 비롯해 프리미엄 브랜드인 프라우나 마이컬렉션 시리즈 등 가격대별 다양하게 구성된 추석 선물세트를 온라인 공식몰(mall.hankook.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

선물 세트 중 가장 인기 있는 품목은 한국도자기 프리미엄 브랜드 프라우나의 마이컬렉션 시리즈다. 마이컬렉션 시리즈는 개구리, 무당벌레, 나비, 벌 등 곤충의 모습을 세계적인 크리스탈 스와로브스키로 표현한 고급스러운 핸드메이드 제품이다. 마이컬렉션 머그 7종은 다채로운 컬러와 디자인이 있다. 리치머그 세트는 프라우나의 주얼리 라인으로 한국도자기에서 오랫동안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중 하나다.

3만원 이상 구매시 10% 쿠폰, 5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추석맞이 특별 기획전으로 데일리홈세트, 어반홈세트 구매 시 1+1의 혜택이 주어진다. 꽃문양의 로얄시리즈 티세트 및 커피세트는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도자기는 “77년 동안 지켜온 세계적인 본차이나 제품 기술력과 가치로 최고 품질의 정통본차이나 가정용 도자기제품을 국내생산하고 있다”며 “꾸준하게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여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