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스틱형 홍삼 제품으로 소중한 분께 마음 전하세요

KGC인삼공사


코로나19 확산에 대한 걱정으로 추석 때 가족을 만날 수 없다면 홍삼으로 마음을 전하는 것은 어떨까. KGC인삼공사는 면역력 강화에 좋은 건강기능식품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을 추천한다.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국내산 6년근 홍삼농축액에 정제수만 넣은 스틱형 제품이다. 휴대와 섭취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홍삼 제품을 섭취할 수 있다.

홍삼은 식약처가 공식 인정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개선, 기억력 강화, 항산화 등에 긍정적 영향을 준다는 것을 식약처가 공식 인정했다.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특히 2030 세대에게 인기다. 2012년 5%에 불과하던 2030 세대 매출 비중은 최근 15%를 넘어섰다. 숟가락 등의 도움 없이 간편하게 홍삼액을 섭취하면서 건강을 챙길 수 있다는 장점이 20·30세대의 니즈와 맞아떨어진 덕이다.

지난해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의 누적 판매 수량은 2억 포를 돌파했다. 국민 1인당 4포를 섭취한 셈이다.

이런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의 인기에 힘입어 식품·제약 업계에서는 스틱형 제품을 지속해서 출시하고 있다.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건강기능식품’의 대명사라는 수식어와 함께 ‘스틱형 제품’의 선두주자로 자리했다.

정관장 제품은 전국 가맹점, 백화점, 대형마트 등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비대면 구입을 원한다면 정관장몰(정몰)에서 온라인 구매할 수 있다.

정몰에서 구입한 제품을 가맹점에서 픽업하는 ‘매장픽업 서비스’도 있다. KGC인삼공사는 다음달 5일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인기제품 구매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