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알거니와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 곧 그의 뜻대로 부르심을 입은 자들에게는 모든 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느니라.(롬 8:28)

And we know that in all things God works for the good of those who love him, who have been called according to his purpose.(Romans 8:28)

하나님의 찾아오심으로 우리는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가 됐습니다. 하나님을 사랑한다면 그분의 완벽한 계획과 진실함으로 우리가 어떻게 구원받았는지 알 것입니다. 그분은 말씀으로 천지를 창조하셨습니다. 우리 같은 죄인도 구원하셨습니다. 할렐루야! 그분의 계획과 일하심은 한 치의 오차도 없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매일 그분을 의심합니다. 겉으로 드러나는 현상에 마음을 빼앗기고 내 감정을 더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오늘 말씀은 그분의 뜻이 결국 우리에게 이뤄진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내 생각과 현상을 뛰어넘어 그분의 뜻이 성취될 것을 믿는 것이 우리의 최선입니다. 오늘 그 최선이 이뤄지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정찬석 목사(수원 이음교회)

신청하기

국내외 교계소식, 영성과 재미가 녹아 있는 영상에 칼럼까지 미션라이프에서 엄선한 콘텐츠를 전해드립니다.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