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아동 건강한 성장을 위해”… 지창욱 해외 팬클럽, 밀알복지재단에 기부금

데뷔 12주년 기념


배우 지창욱(사진)의 해외 팬클럽 ‘지창욱 국제팀’(JI CHANG WOOK International Team)이 지창욱의 데뷔 12주년을 맞아 지난 23일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 목사)에 기부금을 전달했다.

지창욱은 지난 4월 20일 장애인의 날을 맞아 밀알복지재단에서 진행한 장애인식개선 캠페인 ‘하우 유 씨 미’(How You See Me) 캠페인에 재능기부로 동참하며 장애아동을 향한 차별과 편견을 멈춰줄 것을 호소했다.

팬들은 지창욱이 참여한 ‘하우 유 씨 미’ 캠페인에 동참한다는 의미로 밀알복지재단에 꾸준히 기부금을 전달해오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7월 지창욱의 생일에도 밀알복지재단에 장애아동을 위해 써 달라며 후원금을 전달하는 등 꾸준한 선행을 펼치고 있다.

정형석 밀알복지재단 상임대표는 “장애아동 가정은 재활치료와 의약품, 정기검진 등 지속적으로 의료비 지출이 발생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기 쉽고, 이런 어려움으로 필요한 치료마저 중단하는 경우가 많다”며 “보내주신 기부금은 장애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돕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최기영 기자

신청하기

국내외 교계소식, 영성과 재미가 녹아 있는 영상에 칼럼까지 미션라이프에서 엄선한 콘텐츠를 전해드립니다.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