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평창 감자 활용한 ‘미찐 감자’ 출시

배스킨라빈스·던킨 ‘10월 DC 캠페인’ 공동 진행

배스킨라빈스에서 10월 이달의 맛으로 출시한 아이스크림 ‘미찐 감자’의 포스터. DC 코믹스 캐릭터를 활용한 ‘10월 DC 캠페인’도 진행하고 있다. SPC 제공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와 던킨이 ‘10월 DC 캠페인’을 공동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DC 캠페인을 통해 ‘슈퍼 히어로와 만나 더 멋있고, 맛있어진 배스킨라빈스와 던킨’ 콘셉트를 적용한 신제품을 출시하고 DC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굿즈 상품을 선보인다.

배스킨라빈스는 10월 이달의 맛으로 ‘미찐 감자’ 아이스크림을 출시했다. 강원도 평창 감자로 만든 ‘감자 아이스크림’과 감자의 풍미를 더욱 살려주는 ‘치즈 아이스크림’을 섞고, 바삭하게 씹히는 식감의 ‘감자볼’을 토핑으로 넣었다. 이달의 케이크로 선보인 ‘미찐 감자 케이크’는 감자 밭에 숨어있는 감자 아이스크림을 수확하는 콘셉트를 적용해 미찐 감자, 슈팅스타 등 인기 맛 8종으로 구성했다. 감자의 풍미를 담은 아이스크림 쉐이크에 감자쿠키 크럼블을 올린 ‘미찐 크럼블 쉐이크’, 찹쌀떡 속에 감자볼과 감자 아이스크림을 넣고 치즈 파우더를 뿌린 ‘미찐 감자 아이스 모찌’도 있다.

던킨의 10월 신제품은 도넛 3종과 음료 2종으로 구성됐다. 도넛은 필드 도넛에 각각 크림치즈 필링과 스트로베리 필링을 넣은 ‘크림치즈 필드’와 ‘스트로베리 필드’, 그리고 도넛 위에 흑임자 글레이즈드를 입힌 ‘흑임자 글레이즈’로 만나볼 수 있다. 음료는 히비스커스와 블루 레몬 베이스에 젤리를 얹은 ‘젤리 아이스티’, 시원한 바닐라 크러쉬에 딸기 시럽과 녹차 파우더를 넣은 ‘바닐라 크러쉬’ 등으로 구성됐다.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