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5000만 분의 1, 당신의 초시대를 만들어 가겠다는 철학과 신념

[2020 국민광고대상-기업PR대상] SK텔레콤


세상을 깜짝 놀라게 할 혁신과 기술도 지금 당신의 삶에 가치가 없다면 무슨 소용일까요. 그래서 SK텔레콤은 초시대의 모습은 하나가 아니라고 생각했습니다.

고객 한 명 한 명의 취향이 다른 것처럼, 한 명 한 명의 초시대도 달라야 합니다.

다양한 취향만큼 SK텔레콤의 모습도 다양하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통신은 물론 인공지능(AI), 보안, 커머스, 미디어 등 다양한 ICT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국내외 우수 기업과 초협력을 통해 역량을 키워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배경에서 제작된 ‘당신의 초시대를 만듭니다’ 캠페인은 대한민국 국민 중 단 한 명, 당신을 위한 초시대를 만들어 가겠다는 당사의 철학과 신념을 표현하기 위해 5000만 분의 1이라는 수학적 의미를 담아 제작했습니다.

올해 예상치 못한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어려움 속에서 당사의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로 이를 극복해 나가는 고객 한 명 한 명의 초시대를 만들고, 나아가 사회적 이슈까지 함께 고민하고 해결하는 기업으로의 큰 역할을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SK텔레콤은 각자의 초시대를 전달해 주고자 합니다. 고객과 사회의 행복을 위해, 생활 속 모든 영역에 변화를 이끌어내고자 하는 SK텔레콤의 노력은 멈추지 않을 것을 약속합니다.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