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사회에 선한 영향력 끼치는 인플루언서

[2020 국민광고대상-크리에이티브대상] SK(주)


올해 OK! SK 캠페인은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한 다양한 노력들을 더 많은 사람들이 더 쉽게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기획했습니다. ‘I am 인플루언서’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OK! SK 캠페인은 ‘우리가 일상에서 하고 있는 크고 작은 실천들이 곧 사회적 가치이며, 이를 실천하는 바로 여러분들이 곧 우리 스스로와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인플루언서’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누구보다 ‘선한 영향력’에 관심이 많고 적극적으로 행사하고 있는 MZ세대가 이번 OK! SK 캠페인의 주인공입니다. 1회용 컵 대신 텀블러를 쓰고, 비닐 대신 에코백을 애용하는 등 MZ 세대들의 선한 영향력을 응원하는 동시에 더 많은 사람들이 함께한다면 우리 사회에 선순환을 불러 일으킬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MZ 세대를 타겟으로 한 만큼 올해 OK! SK 캠페인은 사전 기획 단계에서부터 MZ 세대 구성원의 의견을 적극 수렴했습니다. ‘사회적 가치’라는 상대적으로 어려운 개념을 MZ세대의 눈높이에 맞춘 ‘선한 영향력’이라는 단어로 바꾸어 MZ 세대는 물론, 다양한 세대가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게 됐습니다.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