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1등 브랜드 메시지 혁신 기술력 강조

[2020 국민광고대상-가전부문 최우수상] 코웨이


코웨이의 1등 정수기 인쇄 광고가 국민일보 광고대상 수상작으로 선정된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코웨이는 건강하고 편리한 생활습관을 만드는 라이프케어 기업으로서 깨끗하고 건강한 생활환경을 안심하며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번 1등 정수기 인쇄 광고를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공고히 하고 정수기를 선택할 때 어떤 점을 중점에 두어야 하는지 분명한 기준을 제시하고자 했습니다.

이번 광고에서 중점적으로 활용한 모티브는 정수기 1등 브랜드임을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숫자 ‘1’입니다. 1등이 만들면 다르다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코웨이만의 혁신 기술력을 강조했습니다.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전문의로 등장해 지적이고 당당한 이미지를 선보인 모델 전미도를 활용하여, 청정가전 브랜드 사이에서 주목도를 이끌고 ‘1등’이라는 메시지의 설득력을 강화했습니다.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