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수련회 ‘2021 라이브 빔캠프’ 개최

다음세대 사역 ‘브리지임팩트’ 23·30일


다음세대 사역단체 브리지임팩트(대표 고은식 목사)와 오픈아이즈(대표 오승환)는 오는 23일과 30일 ‘내어드림’(롬 12:1)을 주제로 온라인 수련회 ‘2021 라이브 빔캠프’(포스터)를 개최한다.

수련회는 오후 1~5시 진행되는 라이브톡과 멘토와의 만남, 그리고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저녁 집회로 구성됐다. 오후 프로그램은 사전 신청한 사람들이 화상회의 프로그램 줌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저녁 집회는 유튜브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오후 프로그램에는 23일 배우 남보라, 30일 유튜버 박위가 ‘라이브톡’ 연사로 나서 다음세대와 실시간 대화하며 고민을 나눈다. 이후 김재효 한동대 교수, 김신 대한항공 부기장, 황현주 아나운서 등과 함께하는 ‘멘토와의 만남’이 이어진다. 저녁 집회는 23일 고은식 목사, 30일엔 브리지임팩트 이사장인 홍민기 목사가 말씀을 전할 예정이다. 찬양 인도는 예배팀 ‘브리지임팩트 프레이즈’가 진행한다.

고 목사는 “아이들이 재미있게 참여하고 대화도 나눌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의 멘토와 인플루언서를 초청해 캠프를 구성했다”며 “코로나19로 지난해 청소년부 신앙 양육이 힘들었던 교회들과 해외에 있는 한인 크리스천 청소년들이 참여해 신앙을 단단히 세우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양한주 기자 1week@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신청하기

국내외 교계소식, 영성과 재미가 녹아 있는 영상에 칼럼까지 미션라이프에서 엄선한 콘텐츠를 전해드립니다.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