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사마리안퍼스코리아 36개 교회단체와 OCC 참여 감사행사

사마리안퍼스코리아(대표 크리스 윅스)가 오는 25일 ‘오퍼레이션 크리스마스 차일드’(OCC) 사역에 동참한 한국의 36개 교회·단체와 함께 지난해 사역을 돌아보는 행사를 갖는다.

OCC는 전 세계 소외 계층 어린이들에게 선물상자와 함께 복음을 전하는 국제구호단체 사마리안퍼스(Samaritan’s Purse·회장 프랭클린 그레이엄 목사)의 사역 중 하나다.

사마리안퍼스 한국지부인 사마리안퍼스코리아는 지난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서울 경기도 세종 부산 지역 26개 교회와 소속 가정, 10개 학교·단체와 함께 몽골에 전달할 약 3000개의 선물상자를 마련했다. 몽골의 소외 계층 아이들에게 전할 상자에는 장난감 학용품 위생용품 등이 담겼다.

사마리안퍼스는 전용 항공기 21대를 갖추고 1993년부터 지금까지 전 세계 160개국 이상의 소외 계층 어린이들에게 1억8600만개 이상의 선물상자를 전달했다. 국내 지부는 지난해 설립됐다.

프랭클린 그레이엄 목사는 “이 선물이 절망과 두려움 가운데 살아가던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하나님의 사랑과 영원한 복음의 소망을 전하는 문을 열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마리안퍼스는 선물상자를 받은 아이들이 12주 과정으로 구성된 제자훈련 프로그램 ‘가장 위대한 여정’에 등록할 수 있도록 돕는다. 2009년 이후 2300만명이 넘는 어린이들이 이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임보혁 기자 bossem@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신청하기

국내외 교계소식, 영성과 재미가 녹아 있는 영상에 칼럼까지 미션라이프에서 엄선한 콘텐츠를 전해드립니다.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