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롯데쇼핑 캠페인 ‘리조이스’ 전 사업부로 확대


롯데쇼핑이 사회공헌 캠페인 ‘리조이스(Rejoice)’의 테마를 ‘빛나는 당신을 위해’로 재탄생시키고 모든 여성의 행복을 응원하는 다양한 활동을 펼치기로 했다고 4일 밝혔다. 기존 백화점 사업부에서 진행하던 캠페인을 올해부터는 마트, 슈퍼 등 쇼핑 전 사업부로 확대한다.

롯데쇼핑은 새로운 테마의 리조이스를 알리기 위해 세계 여성의 날(3월 8일) 시기에 맞춰 5일부터 14일까지 10일간 쇼핑 전 사업부에서 ‘리조이스 우먼스 위크’를 진행한다. 먼저 최근 화제가 된 웹드라마 ‘며느라기’의 수신지 작가와 컬래버해 ‘리조이스 에코백’을 특별 제작했고, 사업부별로 차별화된 에코백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 여성들이 롤모델로 꼽는 명사를 선정해 직원 대상으로 자신의 꿈, 도전에 관한 경험을 주제로 하는 강연도 진행할 예정이다.

정진영 기자 young@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