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해운대 해변 도보 가능… 최상층에 인피니티 풀

[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해운대 센트럴

현대엔지니어링 제공

현대엔지니어링은 부산시 해운대구 우동 544-6번지 일대에 생활형 숙박시설인 ‘힐스테이트 해운대 센트럴’을 분양한다. 단지는 지하 8층~지상 최고 41층에 전용면적 42~149㎡, 총 238실 규모로 조성된다. 해운대에서도 중심 입지에 조성돼 해운대가 자랑하는 다양한 인프라를 모두 가깝게 누릴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힐스테이트 해운대 센트럴은 부산지하철 2호선 해운대역이 도보 4분 거리에 자리한 역세권 단지다. 광안대교, 장산터널 등이 인접해 시내외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센텀시티와 마린시티에 가까워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백화점, 벡스코, 영화의 전당 등 다양한 쇼핑문화시설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해운대 해변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고 동백섬, 송림공원 등 녹지시설이 가깝다.

힐스테이트 해운대 센트럴은 지하 1층에 씨어터룸, 프라이빗 스파, 스크린 골프시설이 마련된다. 지상 3층엔 피트니스를 비롯해 멤버스 라운지, 프라이빗 비지니스 센터 등이 들어선다. 최상층에는 루프탑 가든, 인피니티 풀, 스카이 라운지, 옥상조경(정원) 등을 도입한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컨시어지 서비스도 다양하게 제공할 예정이다. 라운지로비, 카셰어링, 케이터링, 가든파티, 하우스키핑 서비스(일부 서비스 변경 가능) 등을 준비 중이다. 힐스테이트 해운대 센트럴의 분양홍보관은 이달 중 개관할 예정이다.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