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서울까지 KTX 40분대… 생활편의·쇼핑 시설 풍부

[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퍼스트

현대엔지니어링 제공

현대엔지니어링은 충남 아산시 배방읍 장재리에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퍼스트’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분양에 나선다.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퍼스트’는 지하 5층~지상 48층, 총 4개동에 오피스텔 914실로 구성된다.

단지 인근에는 천안아산역(KTX, SRT)이 있어 서울까지 40분대에 도달할 수 있다. 지하철 1호선 아산역 이용도 편리해 이른바 ‘더블 역세권’으로 불린다. 2022년 개통 예정인 아산청주고속도로 등 편리한 도로 교통망을 깆추고 있다. 국도21번, 43번, 경부고속도로 등을 이용해 천안시내 진출입이나 주요 수도권 도시로의 이동이 수월하다는 장점도 있다.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퍼스트는 생활편의시설 이용성에서도 좋은 점수를 얻는다. 단지 인근에 이마트트레이더스, 갤러리아백화점, 이마트펜타포트점 등의 쇼핑시설이 풍부하다. 천안불당 신도시의 생활권까지 공유할 수 있다. 단지에는 힐스테이트만의 특화 설계가 적용될 예정이다. 4베이 평면구조에 남동향, 남서향 등 남향 위주로 배치했다. 동과 동 사이의 간격을 확보해 세대 간의 간섭을 줄이면서 더 편하게 생활할 수 있다. 내부에는 넉넉한 수납공간도 함께 마련했다.

단지 인근에는 삼성 디스플레이, 천안 제3산업단지, 탕정산업단지 등이 있다.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퍼스트 견본주택은 충남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에 있다.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