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인천시청역’ 분양

남동구 백운주택1구역 재개발해 공급

현대건설은 인천시 남동구에 백운주택1구역을 재개발한 ‘힐스테이트 인천시청역’을 분양한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8층, 9개 동에 전용면적 39~84㎡, 746가구로 구성된다. 전용면적 59㎡, 84㎡의 485가구를 일반분양할 예정이다. 전용면적별로는 59㎡A 333가구, 59㎡B 111가구, 84㎡ 41가구다. 실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으로 공급된다.

힐스테이트 인천시청역이 들어설 인천시청역 일대는 인천시청, 인천시교육청, 인천시의회, 인천시경찰청 등이 자리를 잡고 있는 행정의 중심지역다. 인천가정법원, 남인천우체국, 인천경찰청, 인천문화예술회관 같은 공공기관과 가천대길병원 등 의료시설도 가깝다.

단지는 인천지하철 1·2호선이 지나는 인천시청역 역세권으로 교통이 편리하다. 차량을 이용하면 경인로를 통해 인천시내 주요 지역으로 수월하게 이동할 수 있다. 제2경인고속도로·수도권 제1·2 순환고속도로 진·출입이 쉽다. 도보 거리에 경원초, 상인천여중, 동인천중, 인천고, 인천예술고 등이 있다. 주안도서관, 중앙도서관 등이 근처에 있고 주변 학원가도 가깝다. 단지 인근에는 중앙공원, 석바위공원, 석바위소공원, 희망의숲 등 크고 작은 공원도 있다.

이택현 기자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