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제43회 국제환경산업기술&그린에너지전, 6월 8~10일 코엑스에서 개최

20개국 250개 기업 600부스 참가, 환경분야 최대 규모 비즈니스 장 마련


올해로 43회를 맞이하는 국제환경산업기술&그린에너지전(ENVEX)이 2022년 6월 8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코엑스 A홀에서 진행 된다.

국제환경산업기술&그린에너지전은 국내에서 가장 오래 개최된 환경기술 전문 전시회로 환경보전협회의 주관과 환경부, 산업통산자원부, 국토교통부, 중소벤쳐기업부, 특허청, 대한상공회의소, KOTRA, 중소기업중앙회 등 17개 기관 후원으로 개최된다.

전시회는 환경산업분야의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의 장을 마련하고, 국내 환경기업의 해외판로 및 내수시장 개척지원과 바이어를 위한 서비스를 지원하며, 전시품목은 환경산업기술 분야 하·폐수처리, 대기오염방지, 측정분석기, 폐기물 등과 탄소중립 분야의 수소에너지, 탄소포집, 태양광 발전장치 등이 전시될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에는 250개 기업이 참가할 예정으로, ㈜로얄정공의 하수슬러지의 수분과 고형물을 분리하는 고효율 원심탈수기 및 스크류프레스, ㈜이엠솔루션의 수소발생장치 및 수소스테이션, 엔트㈜의 탄소저감 공조시스템, 삼중테크㈜의 하이브리드 흡착식 냉동기, ㈜센트리의 광산란식 미세먼지 측정기 등 다양한 환경 기업의 기술들이 전시된다.

또한 다양한 세미나와 포럼도 열린다. 2022 환경기업 매칭 데이(환경기업 기술 및 제품 설명회), 환경산업정책 세미나 등 총 14건의 세미나 · 포럼이 전시회 기간 내 코엑스 컨퍼런스룸과 전시장 내 세미나실에서 개최된다.

단체참관 및 개별참관을 희망하는 관람객은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절차를 거치면 모두 무료로 가능하며, 사전등록을 한 참관객을 대상으로 공기청청기, 온누리상품권 등 경품행사도 진행 중이다.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