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오석규 경기도의원 후보, 사전 투표 마치고 감사 기도

오석규 경기도의원 후보가 지난 28일 송산3동 공공복합청사 5층 다목적실에서 사전 투표를 마치고 선거운동원들에 대한 감사 기도를 하고 있다. 오석규 후보 캠프 제공

오석규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의원 후보(의정부시 제4선거구)는 지난 28일 송산3동 공공복합청사 5층 다목적실에서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사전 투표를 완료했다고 29일 밝혔다.

‘교육·문화·관광’ 전문가인 오석규 후보는 자신의 선거구인 의정부시 송산3동 공공복합청사 5층 다목적실에 마련된 사전 투표소에서 투표를 완료하고, 송산동 시민들의 투표 참여를 독려했다.

오석규 후보는 지지해 주시는 송산동 시민들과 선거기간 함께 고생하고 있는 선거캠프 관계자들과 선거운동원들에 대한 감사 기도를 하며 사전투표를 마쳤다.

오석규 후보는 “우리 선거구인 송산동은 의정부시의 미래를 책임질 핵심 사업들이 곳곳에서 추진·진행되고 있다”며 “검증된 사회경험과 풍부한 인적네트워크를 가진 ‘젊고 열정적이고 능력 있는 오석규 후보’가 경기도의원으로 선출돼야 우리 송산동 지역과 의정부시를 발전시킬 적임자”라고 강조하며 시민들의 지지를 호소했다.

의정부=박재구 기자 park9@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