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연예·스포츠 > 연예

‘강철볼’ 1회 예고편 공개… 몸싸움과 포효, 승부욕 ‘대폭발’


오는 23일 첫 방송을 앞둔 ‘강철볼-피구전쟁’(강철볼)의 1회 예고편이 12일 공개됐다.

‘강철볼’은 채널A의 밀리터리 예능 ‘강철부대’의 부대원들이 피구로 치열한 승부를 벌이는 스포츠 예능이다. ‘강철부대’ 시즌 1, 2의 출연자 중 26명이 혹독한 서바이벌을 거쳐 어엿한 피구 선수로 성장하는 모습을 담아낼 예정이다.

공개된 1회 예고편에서 피구 유니폼을 갖춰 입고 엄청난 파워로 피구 대결을 벌이는 부대원들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박군 이동규 박도현 강준 김상욱 등의 ‘끝장 피구 대결’을 미리 엿볼 수 있다. 모래사장에서 허들을 뛰어넘거나 철제 케이지와 참호 안에서 격렬한 몸싸움을 벌이며 공을 사수하는 부대원들의 모습은 기대감을 높였다. 부대원들은 온몸이 땀에 젖은 상태로 거침없이 공을 주고받은 후, 서바이벌 경기 결과에 포효했다.

‘강철볼’의 MC로는 ‘강철부대’의 진행을 맡았던 김성주, 김동현이 발탁됐다. 감독과 코치로는 ‘축구 레전드’ 김병지와 ‘핸드볼 간판’ 최현호가 낙점됐다. 방송과 동시에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OTT) 웨이브에서 VOD(다시보기) 서비스가 독점 공개된다.

최예슬 기자 smarty@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