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엔씨소프트, ‘NC PLAY’ 오픈

‘NC 공식 블로그’ 리뉴얼… 인터랙티브 플랫폼으로 새 단장


게임사 엔씨소프트가 공식 브랜드 미디어 ‘NC PLAY’을 오픈했다.

‘NC PLAY’는 엔씨소프트가 그동안 기업 및 브랜드 스토리, 게임 정보 등을 소통해온 ‘NC 공식 블로그’를 리뉴얼 해 오픈한 브랜드 미디어 채널이다. 디지털 미디어와 모바일에 맞춘 다양한 브랜디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인터랙티브 플랫폼으로 새 단장했다. 도메인도 변경했다.

‘NC PLAY’는 뉴스룸 형식의 ‘NEWS’ 탭, 디지털 미디어에 최적화된 새로운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PLAY’ 탭으로 구분된다. 아울러 인터랙티브 콘텐츠를 위한 ‘스토리 터치 기능’도 도입했다. 모바일 화면을 터치해 다음 화면을 감상할 수 있는 기능이다. 엔씨측은 영문 페이지도 함께 개편했다고 설명했다.

엔씨 박명진 PBO(Principal Brand Officer)는 “‘즐거움의 가치’라는 브랜드 철학 하에 시도하고 있는 다양한 창의적인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새로운 형식의 브랜드 미디어 플랫폼”이라고 설명했다.

이다니엘 기자 dne@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