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주광덕 남양주시장, 장애인단체연합회와 간담회 개최

남양주시 제공

주광덕 경기 남양주시장은 16일 평내동에서 남양주시장애인단체연합회와 오찬 간담회를 진행하며 회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간담회는 주광덕 시장이 남양주시장애인단체연합회와 취임 이후 처음 만나는 자리로 남양주 지역 11개 장애인단체 대표들이 참석해 민선 8기 출범을 축하하며 시정 운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의견들을 전달했다.

주광덕 시장은 “장애인 권익 향상을 위해 힘쓰고 있는 단체장들께 감사드리며 시장으로서 장애인 단체에 많은 관심을 갖고 현실적인 지원 방안을 강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면서 “시정에도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따뜻하고 행복한 남양주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최만석 남양주시장애인단체연합회장은 “수해로 마음이 무거운 중에도 간담회에 함께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남양주시장애인단체연합회 또한 시장님과 적극적으로 소통해 비전을 실현하며 더욱 발전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답했다.

남양주시장애인단체연합회는 남양주시 내 11개의 장애인단체로 구성됐으며 지난 2018년 11월부터 장애인 인권 및 권리 보장, 장애인 자립 등을 위해 협력하고 있다.

남양주=박재구 기자 park9@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