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롯데백화점, MZ 세대 맞춤 ‘가을 웨딩 페어’

롯데백화점은 오는 30일부터 다음 달 13일까지 올해 마지막 ‘가을 웨딩 페어’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롯데백화점)

엔데믹 이후 호황기를 맞은 웨딩 시장과 예비부부들을 위해 롯데백화점은 오는 30일부터 다음 달 13일까지 ‘가을 웨딩 페어’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해 마지막 ‘웨딩 페어’로 기존보다 상품군을 확장하여 더블 마일리지 적립을 진행하고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다양한 쇼핑 혜택과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더블 마일리지’제도는 4회에 한해 구매 금액을 2배로 적립해주는 프로모션이다.
한편 ‘롯데웨딩멤버스’에 가입한 고객에게 VIP급 혜택도 준비했다. 우선 웨딩마일리지 적립 가능한 브랜드에서 올해 1,000만 원 이상 구매한 ‘롯데웨딩멤버스’ 고객에게는 롯데백화점 MVG 고객이 받는 혜택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웨딩페어에서는 처음으로 골프, 레저, 스포츠 상품군이 더블 마일리지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또한, 이번 웨딩 페어에서는 프리미엄 웨딩 트렌드에 맞춰 지속해서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해외럭셔리 상품군도 참여 브랜드를 강화했다.

김지현 롯데백화점 마케팅부문장은 “고객들의 니즈에 맞추면서 MZ세대가 선호하는 상품군이 포함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최신 웨딩 트렌드와 예비부부들의 수요에 맞춰 상품군과 브랜드를 강화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동희 기획위원 leedh@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