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뉴미디어’ ‘대한민국소통어워즈’ 2년 연속 2관왕


게임사 넷마블이 뉴미디어와 소통 부문에서 2년 연속 좋은 평가를 받아 상을 받았다.

22일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발표한 ‘2022 제 15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 따르면 넷마블은 2년 연속으로 ‘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과 ‘대한민국디지털콘텐츠대상’을 수상했다. 2년 연속 2관왕이다.

대한민국소통어워즈는 각계 전문가 300여명이 인터넷과 소셜미디어, 모바일 등 디지털 소통도구를 활용한 기업의 소비자 소통 성과를 평가하는 행사다.

넷마블은 소통지수, 콘텐츠경쟁력지수, 운영성, 모니터링 등 네 단계의 평가과정을 통해 올해 ‘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과 ‘대한민국디지털콘텐츠대상’에서 IT·게임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넷마블은 2022년 ‘고객만족도 종합지수’에서 S등급 89.47점을 얻어 100대 기업 평균인 83.09점을 상회하는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그 중 ‘콘텐츠 경쟁력 지수’는 93.42점으로 최상위권 수치를 기록했다.

이다니엘 기자 dne@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