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영하 10도에도 ‘얼죽아’?…스타벅스, 30일까지 ‘사이즈업’

‘스벅아 이벤트’ 진행
‘아이스 챌린지 아메리카노’ 등 4종 음료 대상
무료 사이즈업 혜택 제공

스타벅스 제공

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30일까지 아이스 아메리카노 제품 등의 사이즈업 혜택을 제공한다.

스타벅스는 ‘스벅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벤트 이름은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찾습니다’를 줄여 만들었다.

한파가 이어지는 추운 날씨에도 아이스 음료를 즐겨 찾는 ‘얼죽아’(얼어죽어도 아이스 음료) 트렌드에 맞춰 인기 음료인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즐길 수 있게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스타벅스 측은 설명했다. 해당 기간 동안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아이스 챌린지 카페 아메리카노’라는 이름으로 판매한다.

스타벅스에서 판매하는 아이스 음료의 인기는 겨울철에도 여전하다. 지난해 스타벅스 이용객 10명 중 7명 이상은 아이스 음료를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고, 이달에도 전체 아메리카노 판매량 중 아이스 아메리카노 판매 비중이 54%를 기록했다.

스벅아 이벤트에 참여하면 1단계 무료 사이즈업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이즈 업그레이드 혜택이 적용되는 음료는 ‘아이스 챌린지 아메리카노’ ‘아이스 챌린지 블론드 아메리카노’ ‘아이스 챌린지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아이스 챌린지 1/2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등 4종이다.

사이렌 오더 이용 고객은 아이스 챌린지 아메리카노 메뉴를 통해 주문하면 무료 사이즈업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성훈 기자 hunhun@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