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큐티플’ 박현경, 2년 연속 켈피TV 조회수 여왕 등극

KLPGA가 운영하는 켈피TV의 콘텐츠 베스트5. KLPGA

2022년 골프팬이 ‘KLPGA TV(켈피TV)’에서 가장 많이 시청한 콘텐츠는 지난 2022년부터 네이버와 KLPGA가 함께하게 된 ‘픽N골프’를 박현경(23·한국토지신탁)이 소개하는 ‘화제의 픽N골프를 즐기는 법(feat. 큐티풀 박현경)’인 것으로 나타났다. 27일 KLPGA의 발표에 따르면 이 콘텐츠의 통합 조회수는 무려 8만1872회로 집계됐다.

2위는 통합 조회수 7만5911회로 집계된 ‘박현경과 이가영이 같이 골프 치고 싶은 여자 연예인은 누구?’가 차지했다. 이로써 박현경은 2021년에 이어 2년 연속 켈피TV 콘텐츠 조회수 1, 2위에 자리해 ‘조회수의 여왕’다운 면모를 자랑했다.

통합 조회수 5만450회를 기록한 ‘KLPGA 홍보모델이 같이 라운드하고 싶은 남자 연예인은?(feat. 이소미&조아연)’이 3위, ‘KLPGA 인물탐구’가 4위, 5위는 2위와 3위를 기록한 ‘이상형 월드컵’ 시리즈의 첫 번째 에피소드인 ‘허다빈과 송가은이 같이 라운드 하고 싶은 남자 연예인 월드컵’이 차지했다.

지난 2019년부터 본격적으로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는 KLPGA는 켈피TV를 통해 다양한 시도를 거듭해 왔다. 지난 2022년 비시즌 기간에는 ‘제13대 KLPGA 홍보모델’을 대상으로 퀴즈와 스크린골프 대결을 펼치는 ‘스크린 켈피 파이터’ 시리즈를 제작했다.

켈피TV는 유튜브와 네이버NOW에서 ‘KLPGA TV’ 또는 ‘켈피TV’를 검색하면 찾아볼 수 있다. 구독과 알림 설정을 하면 신규 콘텐츠가 업로드 될 때 자동으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켈피TV 채널아트. KLPGA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