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연예·스포츠 > 연예

송중기, 케이티와 재혼…“소중한 생명도 함께 찾아와”

팬카페에 글 올려 “케이티와 혼인 신고…한 방향 보며 예쁘게 걸어가겠다”

배우 송중기(왼쪽 사진)와 케이티 사운더스. 뉴시스, 케이티 사운더스 페이스북

배우 송중기가 영국인 여자친구와 결혼 및 임신 사실을 깜짝 발표했다.

송중기는 30일 팬카페에 직접 글을 올려 “서로 아끼며 소중한 시간을 함께해 온 케이티 루이즈 손더스(Katy Louise Saunders)양과 앞으로의 인생을 함께하기로 맹세했다”며 “저희 둘 사이에 소중한 생명도 함께 찾아왔다”고 밝혔다.

이어 “깊은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부부로서의 삶을 시작하기 위해 혼인신고를 하고 오는 길”이라며 “지금처럼 둘이 한 방향을 바라보면서 앞으로의 날들을 함께 예쁘게 걸어가겠다”고 말했다.

케이티는 연예계와는 관계없는 직종의 영국인으로 알려졌다.

송중기는 케이티에 대해 “선한 마음을 가졌고, 자신의 삶을 열정적으로 살아왔다. 존경스러울 정도로 현명하고 멋진 사람”이라며 “그런 그녀 덕분에 저는 더욱 더 나은 사람이 되어가고 있다”고 언급했다.

이어 “더욱 큰 책임감과 열정이라는 날개를 가지고 한 개인으로서 그리고 배우로서 더욱 높이 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2008년 영화 ‘쌍화점’으로 데뷔한 송중기는 ‘성균관 스캔들’ ‘태양의 후예’ ‘아스달 연대기’ ‘빈센조’ ‘재벌집 막내아들’ 등에 출연했다.

2017년 10월에는 ‘태양의 후예’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던 배우 송혜교와 결혼식을 올렸지만, 약 1년 9개월 만에 파경을 맞았다.

김성훈 기자 hunhun@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