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클럽디 꿈나무’ 사회공헌, 박세리와 연3회 실시

계열 4개 골프장+서원밸리와 힐스도 참여

(주)이도는 박세리와 함께하는 골프 사회공헌 '클럽디 꿈나무'를 연 3히 실시한다. (주)이도

친환경 기업이자 국내 유일의 밸류업(Value-UP) 전문 플랫폼 회사인 주식회사 이도(YIDO·대표이사 최정훈)가 연 3회 ‘클럽디(CLUBD) 꿈나무’ 사회공헌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클럽디는 (주)이도가 운영하는 레저 브랜드로서 ‘D’는 최종 완성 또는 종착지인 ‘Destination’, 차별성을 나타내는 ‘Differentiation’의 이니셜이다. 기존과 다른 차별화된 고품격의 레저 서비스와 즐거움을 제공한다는 경영 철학을 내포하고 있다.

올해는 대한민국 10대 명문 골프장인 경기 파주시 소재 서원밸리CC(밸리/힐스)도 동참한다.

이로써 올해 클럽디 꿈나무는 기존 경남 클럽디 거창(27홀), 충북 클럽디 보은(18홀)과 속리산(18홀), 전북 클럽디 금강(18홀) 포함 총 5곳에서 동시 진행되며, 참가 꿈나무는 총 150명으로 늘어난다.

클럽디 꿈나무 사회공헌은 미래의 주역인 아이들에게 골프의 재미를 통하여 꿈과 희망을 제공하고, 도전 정신 함양 등 올바른 가치관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경기도, 충청북도, 전라북도, 경상남도 등 참여 골프장이 위치한 지역민의 사회복지 증진을 위한 목적도 포함됐다.

골프를 배우고 싶거나 프로선수를 꿈꾸는 초등학생 및 중학생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비용은 전액 무료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골프여왕’ 박세리(46)가 동참한다. 박세리는 선수시절 경험을 바탕으로 꿈나무들과 골프 레슨 및 게임 등을 통하여 다양한 팁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KLPGA 및 KPGA 프로들이 꿈나무들의 코치로 나선다. 여기에 국내 단체급식업계 선두 기업인 삼성웰스토리도 사회공헌 취지에 동참해 교육 참가자들에게 식사를 무료 제공한다.

올해 첫 교육 대상인 4기 접수는 오는 3월2일~ 3월30일까지이며, 교육은 4월29일부터 주2회씩 총 8회로 진행된다.

최정훈 ㈜이도 대표이사는 “푸른 잔디밭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미래의 주역인 아이들이 행복감을 얻기를 바란다”며 “대한민국을 빛낼 세계적인 선수들이 더욱 배출될 수 있도록 해외 문화 습득 등 다양한 지원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클럽디 꿈나무 신청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클럽디 PC 및 모바일 홈페이지 클럽디 꿈나무 배너 및 인스타그램 등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