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엔씨소프트, 헌혈 캠페인 ‘NC [DONATION] PLAY 진행

“매년 2회 정기적으로 추진 예정”


게임사 엔씨소프트가 혈액 수급난 극복에 동참한다.

16일 엔씨소프트는 최근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는 혈액 수급난의 극복을 위한 헌혈 캠페인 ‘NC [DONATION] PLAY’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헌혈 캠페인은 대학적십자사 경기남부혈액원과 함께 14일 판교 R&D센터, 15일 알파리움에서 진행했다. 엔씨소프트 구성원들은 자율적으로 헌혈에 동참해 혈액 수급난 극복을 기원했다.

앞으로 엔씨소프트는 혈액 수급 안정화에 도움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헌혈 캠페인을 상/하반기 연 2회 정기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NC [DONATION] PLAY’는 엔씨소프트가 지난해부터 시작한 직원 참여형 사회공헌활동 ‘NC [WITH] PLAY’의 일환이다. 구성원들이 주도해 사회에 기여하고 즐거움을 함께 나누는 것을 목표로 한다. 활동 주제에 따라 괄호 안의 명칭이 변경된다.

엔씨 측은 “헌혈 캠페인을 시작으로 친환경, 다양성 및 포용성 등 다양한 주제의 직원 참여 사회공헌활동을 연내 진행해 우리 사회의 질적 도약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다니엘 기자 dne@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