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헤드 스피드 손실 無… 압도적 비거리 자랑

던롭코리아 I NEW 젝시오 프라임 로얄에디션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이하 던롭)는 기존에 가지고 있던 프리미엄 가치에 젝시오만의 독자적인 혁신 기술로 고반발 퍼포먼스를 더한 ‘NEW 젝시오 프라임 로얄에디션’을 출시했다.

기존의 고반발 클럽으로 만족하지 못하고 더 긴 비거리를 원하는 골퍼들을 위해 2023년 탄생한 NEW 젝시오 프라임 로얄에디션은 헤드, 샤프트, 그립에 적용된 젝시오만의 독자적인 고반발 기술로 비공인을 뛰어넘는 반발 성능과 볼 스피드를 실현시켰다.

핵심 기술은 4중 스프링 효과로 반발 성능을 향상 시킨 ‘리바운드 프레임’과 공력 컨트롤로 흔들림 없는 임팩트를 실현하는 ‘액티브윙’ 테크놀로지다.

리바운드 프레임은 파워 응축 영역과 반발력 향상 영역을 교차 구성해 클럽 헤드의 페이스와 바디 부분에 적용된 4단계(강약강약) 입체적 강도로 반발력을 극대화했다.

액티브윙은 다운스윙의 시작과 함께 공기의 흐름을 이용해 헤드가 흔들림 없이 궤도를 따라 이동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임팩트 시 최적의 페이스 앵글을 만들어 헤드 스피드의 손실 없이 최대 비거리로 연결해 주는 혁신적인 헤드 설계다.

이 혁신적인 두 가지 테크놀로지와 고관성모멘트-경량 헤드 설계, 이상적인 탑 포지션을 달성할 수 있도록 샤프트를 가볍게 하고 그립에 무게를 추가한 젝시오만의 독자적인 ‘웨이트 플러스’ 테크놀로지가 더해져 압도적인 비거리에 관용성까지 향상 되었다.

NEW 젝시오 프라임 로얄에디션은 드라이버, 페어웨이우드, 하이브리드, 아이언의 남·여 모델을 동시에 출시한다.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젝시오 홈페이지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