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이재호 연수구청장, 학교 소통 방문…맞춤형 정책 수립

이재호 인천 연수구청장이 20일 학교 방문 첫 일정으로 송도국제도시에 있는 포스코고등학교를 찾아 학부모와의 간담회를 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연수구 제공

인천 연수구는 이재호 구청장이 다음 달 28일까지 지역 내 초·중·고등학교를 방문해 현장 의견을 수렴한다고 24일 밝혔다. 지성과 품격이 스며드는 1등 교육도시를 만들기 위해서다.

이 구청장의 이번 학교 방문은 교육 관계자 및 학부모와의 진솔한 대화를 통해 현안사항, 건의사항 등 여론을 청취하고 현장 맞춤형 교육지원정책을 수립할 수 있도록 진행된다.

앞서 이 구청장은 지난 20일 학교 방문 첫 일정으로 송도국제도시에 있는 포스코고등학교를 찾아 학부모와의 간담회를 가졌다.

이 구청장은 앞으로 지역 내 초교 18곳, 중학교 8곳, 고교 12곳, 특수학교 1곳 등 방문을 희망한 학교 40곳에서 현장 의견을 수렴하는 등 소통행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 구청장은 “이번 학교 방문은 교육 현장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우리 아이들이 더 좋은 교육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창의인재양성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인천=김민 기자 ki84@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