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왱] 요즘 출시되는 소주병은 왜 초록색이 아닐까? (영상)


이 사진을 보라. 2019년에 출시된 하이트진로의 진로이즈백과 2022년에 출시된 롯데칠성음료의 처음처럼 새로다. 진로이즈백은 출시 후 4년간 누적 15억 병, 새로는 7개월 만에 누적 1억 병이 판매되며 소주 시장의 신흥 강자로 자리잡고 있다. 근데 이 소주들... 뭔가 우리가 알던 소주와 좀 다르게 생겼다? 유튜브 댓글로 “요즘 나오는 소주병은 왜 초록색이 아닌지 알아봐 달라”는 의뢰가 들어와 취재해 봤다.


▲ 영상으로 보기!

뉴스 소비자를 넘어 제작자로
의뢰하세요 취재합니다
유튜브에서 ‘취재대행소 왱’을 검색하세요


조용석 PD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