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임영웅, 오는 6월 신곡 발표…‘마리히’서도 공개

임영웅 신곡 발매 예고 사진. 물고기뮤직 제공

가수 임영웅이 다음달 5일 신곡을 발매한다고 소속사 물고기뮤직이 30일 밝혔다.

임영웅은 전날 공식 SNS를 통해 신곡 발표 소식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서 파도가 잔잔하게 치고 있는 바닷가를 바라보며 서있는 임영웅의 뒷모습이 영화같은 분위기를 자아냈다.

새 노래는 다음달 5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공개되기에 앞서 3일 방송되는 KBS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히어로’(마리히)에서 가장 먼저 베일을 벗는다. 지난 27일 ‘마리히’ 첫 방송 말미에 새로운 음원이 배경음악으로 삽입돼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끌었다.

가수 임영웅. 물고기뮤직 제공

‘마이 리틀 히어로’는 임영웅의 단독 리얼리티 예능으로 그의 미국 로스앤젤레스(LA) 여행기를 담는다. 다음달 25일까지 총 5부작으로 방영된다.

1화에선 임영웅이 LA 여행을 준비하며 어머니, 할머니와 함께 가장 좋아하는 메뉴인 오징어찌개 요리법을 익히고 타일러에게 속성 영어 과외를 받는 내용 등이 담졌다. 임영웅이 여행 가방을 챙기기 위해 방송 최초로 드레스룸을 공개하고 LA 콘서트 리허설을 하는 장면 등이 전파를 타면서 전국 시청률 6.2%(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했다.

임세정 기자 fish813@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