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초이인터네셔널’ 국민선호브랜드대상 F&B 브랜드 기획 부문 대상 수상


㈜초이인터네셔널(SPM)이 2023국민선호브랜드대상에서 F&B 브랜드 기획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16년 설립된 SPM은 Space Planning Mnanagement의 약자로 공간을 기획하고 운영한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

SPM은 브랜드10개, 직영점 18개, 가맹점 100개를 운영‧관리를 하고 있으며 컨설팅 및 인큐베이팅을 맡은 주점, 덮밥 브랜드 등이 있다.

카페코지, 해피치즈스마일, 동백카츠 가맹사업에 이어 새롭게 런칭한 초이다이닝, 그로어스, 어슬청담 등 신규브랜드도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이렇게 다양한 브랜드를 런칭하고 운영할 수 있었던 배경에는 최석민 대표의 뛰어난 기획력과 사업철학이 있었다. ‘각자 잘 하는 것에 집중한다’ 라는 사업철학을 가지고 고객경험 중심의 브랜드를 만드는 것이 성공전략이라고 한다.

곧 오픈 하게될 압구정 온화다이닝, 한식주점 하노쿠 등 또한 기대가 되는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최석민 초이인터네셔널 대표는 “계속해서 신규브랜드와 직영점을 런칭 할 예정이고 앞으로 직영점 100개, 브랜드 100개를 목표로 달려가는 SPM을 보여드리도록 하겠다” 고 포부를 밝혔다.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