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김윤정의 YJ스파’ 국민선호브랜드대상 리프팅 피부관리 부문 대상 수상


김윤정의 YJ스파가 2023국민선호브랜드대상에서 리프팅 피부관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김윤정의 YJ스파는 2019년 의정부 민락동에 본점을 개업했으며 올해 서울 청담동에 2호점을 개업했다.

2019년 아시안스파 뱀부테라피 TOP Pertormer에 선정 됐으며 김윤정 대표는 ‘아로마테라피스트 영혼을 만지는 손길’ 전국대표 3인으로 선정됐다.

2020년에는 12월 최우수 DPL전문점 스페셜리스트로 선정됐으며 Xyblo & 엑스모드 임상 스페셜리스트 달인에 선정됐다.

2022년 10월 벨리시마 엠버서더 스타 선정, 같은 해 10월 KCIA 한국 소비자산업평가 뷰티 체형관리 부문 우수업체로 선정 됐다.

YJ스파 김윤정 원장은 다수의 세미나에 메인 강사로 초빙돼 업계 원장들을 대상으로 원데이 클래스를 매월 진행 중에 있다. 지난 4월에는 귀족 리프팅 테크닉 ‘Royal-5care’를 특허 출원했다.

김 원장은 “24년 동안 한길만 걸어온 저는 에스테틱이 제 놀이터였고 고객들을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순간은 가장 행복한 시간이었다” 며 “머리보다는 가슴으로, 직접 몸으로 다가서서 관리하는 김윤정의 YJ스파가 되겠다” 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