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뚝방길 홍차가게’ 2023국민선호브랜드대상 홍차 부문 대상 수상


티엔티에프의 뚝방길 홍차가게가 2023국민선호브랜드대상에서 홍차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뚝방길 홍차가게는 프랑스 최고 재료로만 만드는 디저트들과 가성비가 훌륭한 애프터눈티 세트를 접할 수 있는 곳으로 입소문이 퍼져나가면서 1년만에 인천 청라에 분점, 분당 정자 2호점을 오픈했다.

뚝방길 홍차가게는 ‘Delicious cure for a bad day’를 모토를 가지고 있다. 아늑한 분위기의 매장에서 따뜻한 차들과 맛있는 디저트를 즐기며 하루를 활기차게 시작 하고, 지친 하루의 마무리도 함께할 수 있도록 디저트들과 티를 정성껏 제공하고 있다.

뚝방길 홍차가게는 지난 5년간 홍차 교육과 매장 컨설팅을 통해 전국 곳곳에 개인 티룸들을 오픈한 이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광진구청과 협업해 홍차 교육과 한국 다도 교육도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에서는 뚝방길 홍차가게 스콘 생지와 다양한 차 향을 이용해 만든 마들렌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장주연 뚝방길 홍차가게 대표는 “안주 하지 않고 맛있는 디저트들과 맛과 향 좋은 다양한 차들을 손님들께 꾸준히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