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사회복지협-복지부, ‘2023 아너 CSR 컴퍼니 초청 세미나’

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보건복지부는 30일 서울가든호텔 2층 그랜드볼룸에서 대면·서면 방식으로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 한국인정지원센터와 지역사회공헌 인정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김성이 회장(가운데)과 이장우 이사장(왼쪽), 박진서 대표(오른쪽)가 업무 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한국사회복지협의회)

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보건복지부는 지난 30일 ‘2023 아너 CSR 컴퍼니 초청 오찬 세미나’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한국사회복지협의회 김성이 회장, 보건복지부 정충현 복지정책관, 대한상공회의소 지속가능경영원 조영준 원장, 중소벤처기업인증원 엄진엽 원장,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 이장우 이사장, 한국인정지원센터 박진서 대표를 비롯해 지역사회공헌 인정제를 연속 2년 이상 인정받은 ‘아너 CSR 컴퍼니’ 총 275개소 중 대표로 선정된 민간기업과 공공기관의 76개소 150명의 대표자와 임직원이 참석했다.

지역사회공헌 인정제는 비영리단체와의 교류·협력으로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기업과 기관을 발굴하여 격려하고, 그 공로를 인정하는 제도이다

이동희 기획위원 leedh@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