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경기도 ‘배달특급’ 픽업·호국보훈의 달 이벤트 할인



경기도와 경기도주식회사가 함께하는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이 6월 1일부터 11일까지 배달특급 전체 회원을 대상으로 ‘6월 나들이 픽업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배달특급은 ‘시원한 픽업쿠폰’(1000원)과 ‘든든한 픽업쿠폰’(2000원) 2가지를 회원에게 제공한다.

시원한 픽업쿠폰은 최소 주문 금액 7000원 이상 시, 든든한 픽업쿠폰은 1만2000원 이상 주문에 사용할 수 있다. 1000원 쿠폰은 기간 내 회원 1인당 2회, 2000원 쿠폰은 1인 1회 지급된다.

이와 함께 일부 지역 소비자를 대상으로 현충일 징검다리 연휴를 맞아 ‘호국보훈의 달’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6월 5일부터 9일까지 가평군·파주시·연천군·용인시·포천시·과천시·안양시·광명시·광주시·부천시·양주시·양평군·의정부시와 서울 성동까지 총 14개 지역에서 5000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경기도주식회사 관계자는 “배달특급의 모든 이벤트는 배달특급 애플리케이션 내 상단 배너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살펴볼 수 있다”며 “호국보훈의 달 6월을 맞아 호국영령과 순국선열을 기리는 마음과 함께, 박물관과 기념관 및 평화공원 등 즐거운 나들이를 맛있는 음식과 함께하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의정부=박재구 기자 park9@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