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쇼골프 ‘플라이트스코프’, 당일 레이더 배송 서비스 개시

수도권 시작 점차 전국으로 확대 예정
선착순 100명 무이자 할부 이벤트 실시

쇼골프가 유통하는 플라이트스코프는 당일 배송에서 설치까지 '레이더 배송'을 실시한다. 쇼골프 제공

세상에 없던 골프놀이터 쇼골프(대표이사 조성준)가 유통하는 론치모니터 ‘플라이트스코프’가 주문 당일 배송부터 설치까지 지원하는 ‘레이더 배송’ 서비스를 실시한다.

쇼골프는 플라이트스코프 유통 이후 익일 배송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익일 배송 시 주문 후 배송까지 2일가량 소요됐으나 당일 배송이 보편화된 온라인 쇼핑 시장에 맞춰 서비스 개편을 진행했다.

‘레이더 배송’은 플라이트스코프 공식 스토어에서 오후 12시 이전까지 주문하면 당일 오후까지 제품을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다.

배송 대행 없이 쇼골프에서 직접 배송을 진행하며, 플라이스트스코프 직원이 설치와 함께 볼과 클럽 데이터에 대한 교육 서비스까지 추가로 지원한다.

또한 레이더 배송 서비스 이용 시, 추후 AS에 대한 원격 지원이 가능하다. 정품 등록 및 골프 스크린 게임 소프트웨어를 설치해준다. 단 당일 배송 서비스는 수도권에 한해 제공된다. 향후 배송 지역을 점차 늘려갈 예정이다.

한편 플라이트스코프는 선착순 100명 대상 무이자 할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보 플러스(MEVO+)와 미보 레인지(MEVO Range) 구매 시 24개월 할부로 구매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