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HDC그룹 부동산 개발 계열사에 40대 대표이사


HDC그룹 부동산 개발 계열사 HDC아이앤콘스는 7일 이사회에서 장남수(47·사진) 전 씨제이파트너스 공동대표를 신임 대표이사 부사장으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장 신임 대표는 1976년생으로 정림건축종합건축사사무소와 CJ건설, KT&G 부동산사업본부, 국내 최대 부동산개발사 MDM 등을 거쳐 부동산 컨설팅업체 씨제이파트너스를 창업했다.

HDC그룹 측은 “적극적 신규사업 추진과 사업 다각화를 통해 HDC아이앤콘스의 본업 경쟁력을 강화하며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끌 적임자”라며 “HDC아이앤콘스 부동산 개발 능력과 더불어 사업수행 능력을 강화하고자 하는 경영혁신 의지를 담은 인사”라고 설명했다.

장 신임 대표는 “HDC아이앤콘스가 어려운 시장환경 속에서도 최고의 부동산 전문 디벨로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모든 구성원이 최선을 다해 일하는 기업문화를 만들고, 특화된 신사업을 확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HDC아이앤콘스는 HDC그룹의 부동산 개발 기획부터 보유, 처분, 관리, 운영까지 종합적으로 담당하는 회사다. 테라스하우스, 오피스텔, 아파트 같은 주거공간 개발과 함께 오피스, 지식산업센터, 물류센터 등 다양한 비주거 부동산개발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사업을 다각화 중이다.

강창욱 기자 kcw@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