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캘러웨이골프, 크롬소프트 트리플 트랙 업그레이드

크롬소프트 360 트리플 트랙&트루트랙에 적용

크롬소프트 360 트리플트랙. 캘러웨이골프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캘러웨이골프의 독보적인 볼 정렬기술을 강화한 2023년형 크롬소프트 트리플 트랙 라인업을 선보인다.

트리플 트랙 정렬 기술은 캘러웨이골프가 2020년 크롬소프트 골프볼에 적용하면서 큰 화제를 모았다. 이 기술은 배열시력을 강화해 높은 정렬의 정확도를 제공, 퍼팅 성공률을 크게 높여준다.

트리플 트랙 기술이 적용되지 않은 볼과 적용된 볼로 정렬 개선 효과를 자체 테스트 한 결과 골퍼의 88%가 퍼팅에서의 뚜렷한 개선 효과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크롬소프트 트리플 트랙 골프볼은 기존 트리플 트랙 정렬을 확장하여 그 성능과 디자인을 더욱 업그레이드시킨 것이 특징이다. 크롬소프트 360 트리플 트랙과 크롬소프트 트루트랙 2가지 모델이 출시된다.

크롬소프트 360 트리플 트랙은 트리플 트랙 기술을 360도로 확장하여 적용한 모델로, 골프볼 전체에 걸쳐 조준이 가능하며 이는 정확한 정렬과 퍼팅 시 보다 쉽게 그린 컨디션을 파악할 수 있게 해준다.

크롬소프트 트루트랙은 트루비스와 트리플 트랙의 장점들만을 결합시킨 모델이다. 인쇄된 패턴을 활용하면 골프볼 전체에서 보다 쉽고 정확한 정렬을 할 수 있다. 퍼팅 시 볼이 구르면서 보이는 롤 피드백도 뛰어나다. 두 가지 볼의 장점을 합쳤다.

여기에 프리시젼 테크놀로지가 적용됐다. 이 기술은 볼의 모든 레이어를 선명하게 측정해 코어, 맨틀, 커버 등 모든 레어어들이 정확한 위치에 있는 지 확인해 1/1000의 오차도 없이 불량 제품을 걸러내는 기술이다.

또한 뉴 하이퍼 엘라스틱 소프트패스트 코어도 장착돼 탄성과 복원력이 뛰어나다. 여기에 캘러웨이만의 육각 딤플이 공기저항을 최소화하여 일관된 볼 탄도와 궤적을 만들어낸다. 권장 소비자가격은 10만 원이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