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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브로드밴드, 사회적 가치 창출 지난해 5919억원으로 14% 늘려


SK브로드밴드는 지난해 5919억원의 사회적 가치(Social Value)를 창출했다고 29일 밝혔다. 전년 대비 14% 증가한 수치다. 사회적 가치는 기업의 이해관계자들이 당면한 사회문제를 해결하거나 완화하는 데 기여한 가치를 의미한다. 세부적으로는 경제 간접기여 성과, 사회 성과, 환경 성과라는 3가지 지표를 합산해 결정한다. 고용 창출과 납세 등으로 경제에 간접적으로 기여한 경제 간접기여 성과에서 SK브로드밴드는 5975억원을 기록했다. 지난해 SK텔링크 기업사업 인수와 영업이익 증가에 따른 납세 증가로 전년 대비 14% 증가했다. 다만, 전력 수요가 높은 인터넷데이터센터(IDC) 사업의 성장으로 온실가스 배출량이 증가해 전체 성과는 전년 대비 11% 감소했다.

전성필 기자 feel@kmib.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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