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고객 피부 타입 맞춘 스킨케어 기능 눈길

코웨이

코웨이 제공

코웨이는 지난달 연수 기능에 더해 스킨케어 기능까지 제공하는 연수기 신제품 ‘스킨플러스 연수기’를 선보였다.

코웨이 스킨플러스 연수기는 이중 복합필터를 통과한 깨끗한 세정수, 부드러운 연수, 피부 건강을 지키는 기능수 등 3가지 종류의 물을 취향에 따라 조합해 사용할 수 있다. 기본 값으로 설정된 세정수에 연수, 기능수를 추가하거나 빼는 식으로 4개의 조합이 가능하다. 연수기는 양이온교환수지를 통해 물 속에 녹아 있는 칼슘, 마그네슘, 철분 등 경도 성분을 제거해 부드러운 물(연수)로 바꿔주는 역할을 한다.

또한 스킨플러스 연수기는 고객 피부 타입에 맞춰 기능수를 선택할 수 있도록 ‘비타 매칭 캡슐 시스템’을 도입했다. 코웨이 비타 매칭 캡슐은 비타민 성분이 함유된 기능수를 만드는데 활용되며 ‘보습 강화 캡슐’ ‘세정 강화 캡슐’ ‘테라피 캡슐’로 구성된다. 스킨플러스 연수기는 사용자를 배려한 서랍식 재생제 교체 구조와 간편한 필터 탈부착 방식으로 관리 편의성을 높였다. 제품 전면에 위치한 디스플레이로 물 온도, 사용량, 재생제와 필터의 잔여량을 확인할 수 있다.

기존 제품 대비 폭과 두께가 슬림해져 좁은 욕실에도 설치가 가능하다. 제품 내부 부품 테스트를 통해 코웨이 연수기 최초로 국제 인증 기관인 미국수질협회 WQA에서 ‘골드 실’ 마크를, 세계아토피협회로부터 최우수 상품 인증을 획득했다.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