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MZ세대 타깃… 트렌디한 프리미엄 골프웨어

(주)아이엠탐 I BOSS GOLF


(주)아이엠탐(회장 신재호)에서 23S/S시즌을 시작으로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프리미엄 골프웨어 ‘BOSS GOLF’(이하 보스골프)를 론칭했다.

글로벌 프리미엄 시장을 선도하는 HUGO BOSS의 아시아 라이선스 파트너인 주식회사 아이엠탐에서 디자인 및 기획 생산한 보스골프의 첫 시즌을 선보인 것이다.

최근 몇 년간 국내 골프 웨어 시장은 MZ세대가 새로운 모멘텀을 불러일으켰다. 보스골프는 이들을 타깃으로 보다 영하고 트렌디한 프리미엄 골프웨어를 컨셉트로 탄생됐다.

보스의 카멜, 화이트, 블랙의 시그니처 3가지 컬러와 삼색 아이코닉 스트라이프를 주력으로 활용하여 정제되고 고급스러운 무드의 골프웨어 룩을 완성했다. 보스골프는 남성과 여성을 위한 일상생활에서도 활용 가능한 하이브리드 콘셉트의 어패럴과 악세서리들을 제안한다. 스타일면에서 여성은 크롭 상의와 하이 웨이스트 하의 등 트렌디한 핏을, 남성은 카고, 조거 스타일의 루즈한 핏으로 기존 골프 웨어들과 차별화를 두었다.

보스골프는 론칭에 앞서 가진 라이선스 계약 체결 때 주식회사 아이엠탐을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향후 5년안에 일본, 중국을 포함 아시아 전역으로 영역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밝힌 바 있다.

한편 보스골프는 지난 2월 리뉴얼 오픈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하이엔드 골프 전문관에서 첫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현대백화점 본점, 신세계백화점 대전점, 센텀시티점, 더현대서울에 연이어 매장을 오픈했다. 보스골프 관계자는 연내 전국 주요 백화점에 10여개의 매장을 순차적으로 오픈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