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스마트한 골퍼 위한 핫한 서비스… 무제한 제공

골프존 I G멤버십


스마트한 골퍼들을 위해 골프존이 선보인 멤버십 구독 서비스 ‘G멤버십’이 스크린골프를 더욱 쉽고 재미있게 즐기기 바라는 골퍼들 사이에서 핫한 서비스로 주목받고 있다.

골프존은 G멤버십 서비스를 통해 전용 코스매니저, 나스모AI 코치, 드라이버 샷분석, 플러스아이템 무제한 사용 및 플러스샵 전용 할인혜택 등 G멤버십 전용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스크린게임 플레이 시 전용 코스매니저가 세컨샷에서 높낮이와 바람의 방향, 세기가 적용된 공략 거리를 알려주고 퍼팅을 할 때는 라이, 높낮이, 거리에 맞춰 볼을 놓아주는 서비스를 무제한 받을 수 있다.

G멤버십 회원이라면 최근 라운드의 드라이버 샷분석도 받을 수 있다. 스윙 임팩트 관련 헤드스피드, 스매쉬팩터, 볼스피드 분석부터 스윙아크, 스윙패스, 구질 등 세분화된 단계에 따른 정교한 분석을 통해 자신의 샷의 장단점에 맞춰 효과적인 연습을 할 수도 있다.

자신의 스윙 자세 개선을 위해 참고할 수 있는 나스모(나의 스윙 모습) 영상과 나스모AI 코치 혜택도 빠트릴 수 없다. 투비전 플러스에서 라운드를 하면 고화질 나스모 확인 및 저장이 가능하고, AI코치를 통해 정교한 자세 교정도 할 수 있다.

볼의 궤적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볼꼬리 아이템과 골퍼 개개인의 취향에 맞춰 개성있는 화면을 꾸밀 수 있는 테마 아이템까지 인기있는 플러스아이템의 무제한 사용도 가능하다.

2022년 하반기에 선보인 충전형 마일리지 서비스 ‘골프존패스’도 다시 화제다. 골프존패스 하나면 전국 골프존파크 스크린매장에서 라운드 이후 다른 과정 없이 스마트폰만으로 간편 결제가 가능하다.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